산업용 세척기 유통업자로서의 고려 요청 > 상담 및 견적문의

본문 바로가기

Auto matic Dish Washing Machine

국내 최저가 업소용 식기세척기 렌탈!!! 지금바로 전화하세요~


상담 및 견적문의

산업용 세척기 유통업자로서의 고려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Sunny Nguyen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23-06-28 10:52

본문

귀하께,

이 이메일이 귀하께 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TAN THAI SON I&M., JSC(Tan Thai Son 수출입 및 제조 주식회사)를 대표하여 업소용식기세척기의 유통업자가 되고자 하는 큰 관심을 전하고자 이렇게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저희는 베트남의 식품 가공 기계 및 산업용 주방 장비 산업에서 극히 평판이 좋고 선두 브랜드로서, 12년 이상의 경험과 18개의 전국 지점을 갖춘 강력한 입지로 고객에게 우수한 장비와 솔루션을 제공함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업소용식기세척기 브랜드에 대해 철저한 조사를 진행했으며, AND는 항상 우수한 품질, 혁신적인 디자인, 신뢰할 수 있는 성능으로 눈에 띄었습니다. 저희는 AN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보강하고, 가치 있는 고객들의 성장하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Tan Thai Son은 탁월함, 고객 만족, 변함없는 정직을 중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희는 깊은 산업 지식과 베트남 전역에 걸쳐 확고한 유통망을 갖춘 헌신적이고 경험 많은 영업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원과 시장 전달력을 바탕으로 저희는 AND 업소용식기세척기를 다양한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유통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저희는 잠재적인 협력 가능성에 대한 논의의 기회를 매우 감사히 여기며, 고려해야 할 구체적인 요구사항이나 절차가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 제공이나 편의에 따라 회의를 정리하는 것에 대해 개방적입니다.

귀하의 요청을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와의 열매 맺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가능성을 기대합니다.


Sincerely,

--
Jennifer Nguyen 

Purchasing Department

Whatsapp: +84962598850
Kakaotalk ID: Sunny_Nguyen

 TAN THAI SON I&M., JS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 그리고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81번길 96   대표 : 김정식   사업자등록번호 : 617-36-46841   대표전화 : 080-080-2144